기업 정보
Xcel Brands, Inc. (NASDAQ : XELB)는 브랜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보석, 가정 용품 및 기타 소비재의 디자인, 생산, 마케팅 및 직접 소비자 판매를 담당하는 미디어 및 소비재 회사입니다. 그리고 역동적 인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획득. Xcel은 2011 년에 Robert W. D' Loren이 쇼핑, 엔터테인먼트, 소셜을 하나로 재 구상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했습니다. Xcel은 Isaac Mizrahi, Judith Ripka, Halston 및 C. Wonder 브랜드를 소유하고 관리하며, 인터랙티브 TV, 인터넷, 오프라인 소매 및 e-를 통한 브랜드 제품의 홍보 및 판매를 포함하는 유비쿼터스 판매 전략을 개척합니다. 상거래 채널. 뉴욕시에 본사를 둔 Xcel Brands는 상당한 생산, 머천다이징, 디자인, 마케팅, 소매, 그리고 라이선싱 경험, 그리고 브랜드 소비자 제품 회사의 승격에 대한 입증 된 성공 기록. 디자인, 생산 및 디지털 마케팅에 중점을 둔 숙련 된 전문가 팀과 함께 Xcel은 모든 제품 범주 및 유통 채널에서 제품 품질 및 판촉을 관리합니다. Xcel은 디자인면에서 차별화됩니다.
브랜드
비지니스
Xcel Brands는 기존의 패스트 패션 모델을 개선하여 다른 소매 경쟁에 비해 명확한 이점을 창출하도록 설계된 소매 파트너를위한 가상 수직 플랫폼을 개척했습니다. 우리는 혁신적인 QTR (Quick-Time Response) 공급망을 통해 역동적 인 독점 브랜드를 제공하고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Xcel의 최첨단 디자인 및 머천다이징 기능은 6 주 만에 스케치에서 매장까지 역동적 인 구색을 만들어 베스트 셀러를 실시간으로 식별하고 품절되지 않도록합니다. 또한 Xcel의 미디어 파트너와 유명인 중심의 마케팅 전략은 전 세계 3 억 5 천만 가구와 1 억 명의 친구의 소셜 미디어 친구를 포함한 강력한 교차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디자인
유행하며 소매 업체별 컬렉션 을 보장하기 위해 각 브랜드에 대해 풀 서비스 사내 디자인 팀을 운영합니다 .
동향 보고서
고유 한 브랜드 미학과 목표를 기반으로 주요 트렌드, 색상 팔레트, 인쇄 및 패턴을 식별하는 계절 트렌드 보고서를 개발하고, 모든 크리에이티브 소스, 디자인 예측 리소스, 섬유 디자인 스튜디오, 무역 박람회, 비전 및 경쟁 브랜드, 과거 판매 데이터의 입력을 종합합니다.
직물 및 기술 개발
자수, 아플리케, 레이스 패턴, 격자 무늬, 원사 염색 레이아웃 및 직물 위치 지정을 포함한 장식을 포함한 직물 및 기술 개발의 선택 및 생산을 감독합니다.
인쇄 및 패턴 생성
각 카테고리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의류, 액세서리, 가정 용품 및 기타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시즌 아트 워크를 제작합니다. 프로세스에는 계절 테마 및 브랜드 목표를 충족하기위한 제품 별 엔지니어링 레이아웃 및 사용자 정의 색상이 포함됩니다.
머천 다이징/계획
Xcel은 강력한 머천다이징 및 기획 부서를 만들어 패션과 핵심 아이템간에 최적의 균형을 이루는 컬렉션을 보장하여 수익을 극대화했습니다. 테스트 및 반응 모델을 사용함으로써 Xcel은 공유 된 소매 업체 데이터와 협력하여 각 컬렉션이 계절별 추세와 판매 현장의 실시간 피드백을 적절히 활용하도록합니다
소싱/생산
최첨단 PLM 시스템을 기반으로하는 소싱 플랫폼은 전체 컬렉션 기반 분류, 카테고리 분류 및 QTR 패션의 개발을 지원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Xcel 소싱 플랫폼은 IMU를 최대화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합니다.
수직 직물 공장 및 QTR 기능을 갖춘 아시아 공장 기반 :
• 비 QTR, 계절 패션 제작 가능
• QTR Wovens상의, 니트상의, 드레스,
또는 패브릭 포지셔닝 / 트 렌딩 스타일 가능
• 최소 생산 능력 억제제
• 평균보다 낮은 최소값
직물 공장과 QTR 기능을 갖춘 유럽 공장 기반 :
• 유럽 공장 및 공장 정보의 이점
• QTR 니트상의 및 하의 가능
• 고품질 유럽 직물 / 원사의 장점
• 중국보다 더 큰 최소값
• 일반적으로 직물 품질이 더 높은 아시아보다 유럽에서 IMU가 낮음
마케팅
Xcel은 360̊ 접근 방식을 통해 역동적 인 브랜드를 마케팅하여 고객에게 말하지 않고 대화를 나눕니다. 우리는 제품, 디자이너 및 브랜드 홍보 대사가 등장하는 모든 채널 (텔레비전, 디지털 및 소셜)을 통해 배포되는 매력적인 미디어를 개발합니다.
QVC와의 고유 한 파트너십을 통해 당사와 디지털 및 오프라인 소매 업체 파트너는 비교할 수없는 콘텐츠를 만들고 전 세계 3 억 5 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사내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궁극적으로 소매 파트너의 트래픽과 판매를 유도하는 대화에 고객을 적극적으로 참여 시키려고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기업 프레젠테이션
http://ir.xcelbrands.com/static-files/173c5688-1e6e-49f4-88ab-6d774e4dc06a
재무 관련
http://ir.xcelbrands.com/financial-filings
Financials & Filings | Xcel Brands, Inc.
The Investor Relations website contains information about Xcel Brands, Inc.'s business for stockholders, potential investors, and financial analysts.
ir.xcelbrands.com
공식 홈페이지
http://xcelbrands.com/phone/index.html
Xcel Brands
Xcel Brands is a brand management and media company engaged in the design, production, marketing and sale of apparel and branded consumer products and the acquisition of lifestyle brands.
xcelbrands.com
투자자를 위한 연락처
ir@xcelbrand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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