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기업 정보] Color Star Technology Co Ltd 컬러스타 테크놀로지 (CSCW)
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 주식 기업 정보] Color Star Technology Co Ltd 컬러스타 테크놀로지 (CSCW)

by 뚱냥이엄마 2021. 3. 24.
728x90
반응형

#Color #Star #Technology #Co Ltd

#미국주식

#미국동전주

#옆집세라

#컬러스타테크놀로지

#컬러스타

기업 정보

주로 슈퍼 스타를 강사로 채용하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교육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구. Huitao Technology, Ltd) 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주회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중국 내 보육 및 유치원에 인공지능(AI)과 로봇기술, 지능형 캠퍼스 서비스형 관리 소프트웨어(SaaS) 시스템, 교육계획 수립 등 유아교육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또한 음악 공연 장비와 지적 재산권(IP) 라이선스 임대 등 엔터테인먼트 및 음악 교육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복싱부터, 보컬 트레이닝, 댄스, 음반제작, 요가 등의 수업을 온라인으로 제공

관련 수업을 클릭하면

 

 

1.수업 소개

2.강사소개

3.커리큘럼

4.평점을 볼 수 있어요

상장 정보

주주 구성

종합정보

2020년 3월 일별 시세

 

최신 뉴스

Color World App 지원을 위해 완전 소유 자회사 인 Color China Entertainment와 Doman (HK) Ltd. 간의 협력 계약 발표

NEW YORK , 2021 년 3 월 16 일 / PRNewswire / -Color Star Technology Co., Ltd. (NASDAQ : CSCW ) (이하 " Color Star"또는 " 회사"라고 함)는 오늘 전액 출자 자회사 인 Color China Entertainment Co., Ltd. (이하 " Color China " 라고 함 ) 및 Doman (HK) Ltd. (이하 " Doman" 이라 함 ). 이번 협력은 Color World APP로 알려진 Color Star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소프트웨어에 대한 블록 체인 기술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Doman은 홍콩입니다전 세계 많은 기업에 블록 체인 기술을 제공하여 컴퓨팅 및 인터넷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기반 회사입니다. Color China와 Doman의 협력은 엔터테인먼트 저작권 블록 체인, 멤버십 관리 블록 체인, 대화 형 커뮤니티 블록 체인의 개발 및 적용을 포함한 블록 체인 기술의 여러 영역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협력에는 "사설 체인"을 만들기위한 공동 노력과 증강 현실 (AR) 기술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또한 협력에는 상호 합의 된 상호 전략적 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현재 Color Star APP는 100 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자랑하며 사용자 기반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AR 극장을 포함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APP에서 계속 출시함에 따라 AR 박물관, 인공 커뮤니티 등,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은 첨단 인터넷 회사로 발전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Color China와 Doman의 협력은 저작권 거래 플랫폼 구축을 지원할 것이며, 앞으로 Color Star는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개방형 글로벌 저작권 거래 및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 할 계획입니다. 이는 전 세계 관객들이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 게임, 책, 예술에 대한 자신의 저작권을 표시하고 이러한 저작권의 거래에 참여할 수있는 플랫폼이 될 계획입니다. 이 플랫폼의 개발은 향후 저작권 교환을보다 개방적이고 유동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현재 알려지지 않았지만 창의력이 강한 플랫폼 사용자,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그의 숨겨진 재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Color Star APP의 저작권 교환 플랫폼은 그의 작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이해할 수있는 사람들과 빠르게 그를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값 비싼 중개 수수료를 피하면서 플랫폼을 사용하여 인재를 발견 할 수있는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고, Color Star APP가 AR 기술과 통합됨에 따라 저작권을 평문에서 생생한 표현으로 전환하여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의 재능있는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값 비싼 중개 수수료를 피하면서. 이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고, Color Star APP가 AR 기술과 통합됨에 따라 저작권을 평문에서 생생한 표현으로 전환하여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의 재능있는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값 비싼 중개 수수료를 피하면서. 이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고, Color Star APP가 AR 기술과 통합됨에 따라 저작권을 평문에서 생생한 표현으로 전환하여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의 재능있는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Color Star의 CEO 인 Luke Lu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최근 인공 지능, AR 비전 및 블록 체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개발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우리는 기술 개발 및 테스트에 투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터넷 엔터테인먼트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경험입니다. 우리는 실험하고 발전 할 수있는 용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전 세계의 많은 기술 회사들이 검증 된 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하거나 공유하는 데 관심을 표명하여 소프트웨어 기능을 나는 미래가 기술에 의해 바뀔 수 있고 이러한 첨단 기술의 적용이 세상에 완전히 새로운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

Color Star는 기술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미 일부 기술 혁신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은 곧 전 세계 사용자가 사용하고 경험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회사는 자사의 노력과 개발이 사용자에게 인정 될 것이라고 믿으며 사용자가 Color Star APP에서 이러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실험함에 따라 등록 사용자 및 활성 사용자 수에 더 큰 돌파구가 있어야합니다. 새로운 인터넷 기술 기업으로서 우리 직원들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과 과학적 연구를 통한 사용자 유치가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협력이 시장에서 인정받을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colorstarinternational.com/

ColorStar – Training from Experts

WHAT'S COLORSTAR? Learn Valuable Skills, Taught From The Best ColorStar gathers star instructors and allows them to teach courses outlining their craft. These valuable lessons include the stories and skills that led our stars to their success. Our platform allows easy access for anyone to watch and ...

colorstarinternational.com

재무 자료

https://colorstarinternational.com/investors/

 

Investor Relations – ColorStar

HHT : Color Star Technology Co., Ltd. SEC CIK 0001747661 Ticker: HHT Color Star Technology Co., Ltd. is registered with the U.S. Security and Exchange Commission and incorporated in the state of Cayman Islands. Color Star Technology Co., Ltd is primarily in the business of Online Entertainment Educa...

colorstarinternational.com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를 꾸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