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메타버스로 아파트 청약 넣었다 (Feat. 오픈메타시티)

뚱냥이엄마 2022. 1. 28. 19:03
728x90
반응형

 

 
 
 

 

오픈메타시티는

가상 부동산 청약 플랫폼

오픈메타시티라고 해서 가상 부동산 청약이 있단다. 잘 모르지만 메타버스 붐이기도하고, 무료라길래 당장 시작했다.

오픈메타시티의 생태계란다 ㅋ 나 청약당첨되면 메타버스 부동산 월세 받을 수 있는거임? ㅋ 현실세계에서 월세 받고 싶다.. 😁

오늘부터 서울 동작구 청약이 오픈되어서 내 취향대로(?) 3개를 넣었다.

 
 
 
 

내 취향의 청약 ㅋ

오늘 넣은 청약들😽. 가입하면 쿠폰은 10장이 주어지는데, 담에 다른 구 청약이 있을때 해보려고 남겨놨다 ㅋㅋ나는 사실 강변뷰가 로망이고 한남동 해보고 싶은데 흑 ㅠ

아파트 분양 프로세스. 당첨자발표는 아직 멀었구나..

현재 부동산 경매를 공부하고 있지만 현실에서 언제 등기칠 수 있을지 모르니, 우선 가상에서 메타버스로 등기 좀 치겠습니다😹

자산은 폰번호 인증해야 보인다길래 바로 인증번호 입력

그러니 뜬다. 하지만 등기까지 치지 않았기 때문에 자산은 없는 상태

 

매일 출석체크하면 청약쿠폰을 준단다. 앞으로 매일 해야지. 7일차에는 50장 준단다~

 

하기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청약쿠폰 10장 받을 수 있어요

 

친구초대 코드: buja55

친구 초대코드를 넣으면 저와 친구 모두에게 청약 쿠폰을 5장씩 준대요. 다같이 부자 고고 ㅋㅋㅋㅋ 우선 가상에서 부자되보자구요😁

728x90
반응형